언제 절케 민호형이랑 친해졌지?ㅋㅋㅋ 사녹날도 형들이랑 대화 많이하고 놀길래 친하구나 했는데 대기하면서도 계속 말걸구 무대위에서도 계속 치대는거 보니까는 새삼 친해진게 느껴진다. 이번에 연습하고 준비하면서 새로이 친해졌나. 가요대제전에서도 쭈구리 된거 다 앞으로 꺼내주고 하나하나 다 챙겨줘서 고마웠는데ㅠㅠ 선밴님들 감사합니다. 우리 쭈구리들은 선밴님들 없으면 카메라에도 못나올거에여ㅠㅠ.. 
아무튼 갈라진 앞머리 정맄ㅋㅋ도 해주시구 귓속말 대화도 마니하고 잘 지내는거 같아서 보기가 조쿠나. 

글고 종인이가 다른 멤버 뭐하냐는 질문에 잔다고 하능겈ㅋㅋㅋㅋ 아 왜케 긔여워ㅠㅠㅠㅠㅠㅠ잔다고 손 모으고 이케 하는게 진짜 귀여워서 죽을뻔 했당.ㅠㅠ 자꾸 멤버들이 들어갔다 나왔다 하길래 신인이라서 자리 없어서 그릉가?ㅠㅠ 했는데 그냥 평범한 로테이션이었던 모양ㅋㅋ 나왔다 들어갔다 나왔다 들어갔다. 들어간 애들은 종인이 말대로 자궄ㅋㅋㅋ 깨알같은 휴식이네여 ㅋㅋㅋㅋ

무대보면서 춤 따라 추는데 김종인 별 못그리는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 빛나는 아름다운 밤이니까 별을 그려야지 손꾸락이 허공을 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부 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in : LOVE at 2013. 1. 3. 22:42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