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셔츠에 블랙 수트, 딱 기본적이고 정갈한 차림새라서 더 좋았다. 단정한 스타일을 하니까 언뜻 교복 같기도 하고 ㅡ종인이네 교복은 겁내 화려한 노랑색 베스트 가디건 이었지만ㅋㅋㅡ 대학 신입생 같은 느낌도 든다. 바로 전날 귀국해서 오전 스케줄 뛰고 바로 옷갈아 입고 홍대로 왔으니 아마 엄청 피곤했을거야. 피곤하면 안색부터가 달라지기도 하고 피부 상태도 안좋아져서 걱정했는데 피부는 홍콩에서 트러블 났던 것 보다 오히려 괜찮아 진 것도 같고? 홍콩 물이 안맞았나. 사실 홍콩물이 안맞아서 고생한건 나지만..ㅜㅜ.. 

이 날 생각보다 이 방송이 너무나도 길어가지곸ㅋㅋ 나중에 가서는 애들도 정신 혼미해지는게 보일 정도였다. 보는 나도 정신 혼미. 30분이나 할줄 몰랐어요. 거기다가 재미도 없엌ㅋㅋㅋ 원래 게릴라 데이트 예정이었는데 몰린 사람들 때문에 취소 되고 방송으로 걍 떼우기로 한건가 싶기도 하고 뭐 여하튼 춥고 종인이 얼굴 본거 말고는 사실 남는게 없는 행사였어. 좋은 취지에서 하는 행사긴 했지만은, 그거 말고는 재미가 없었단 마리예여. ;ㅅ; 그나마 깨알 종인이 보고 견디기는 했지만.. 사실 못견뎠어도 어쩌겠음 종인이가 저깄는데 내가 어디 따순데 들어갈수도 없는 일이고 ㅋㅋㅋ 이래저래 구성이 좀 헐거웠지만 종인이 나름대로 잘 소화해 낸거 같다. 비록 그 긴시간동안 한 말이라곤 공육공 칠공공 공오오오 바께 업지만은..난 괜찮다.. 

이제 갓 스무살 되는 애라서 그런지 확실히 오글거리는걸 못참아 하는게 귀엽다. 너도 나중되면 애교가 떨고 싶은 날이 올텐뎈ㅋㅋ지금은 한껏 그런게 싯코 부끄럽고 쪽팔리는 쿨병 시기라서 그런지 형들 애교에도 헐... 하는 반응ㅋㅋㅋㅋ 애교 시키면 못참아하고 못견뎌하고 절대 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도 그렇고 남이 하는 거에도 저런 반응 보이는게 딱 저나이대 남자애들다워서 보고 있으면 귀여워. 너도 딱 2년만 지나봐.. 자진해서 애교 부리는 날이 올거야... 는 내 바람이지만.... 종인아 애교 부려주꺼디?;ㅅ;??

이 날 방대한 영상은 언제쯤 정리하지 않을까... 빠른 시일내에 하겠지 머 ...★ 애들 스케줄도 어차피 한동안 없을테니 그동안 한개씩 한개씩~



Posted in : LOVE at 2012. 12. 8. 02:35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