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 전부터 전사의 후예+미로틱+루시퍼를 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케 간지 터지게 할 주른 몰랐다. 정말 상상도 못했다. 진짜 보는 내내 너무 좋아서 꺅꺅 소리지르고 싶은걸 참았다. 마마 전 안무라고 연습실 버젼만 떠돌던 그 안무를 내가 직접 보게 될 거라곤 생각도 몬했고 선배 가수 커버무대 하는걸 일케 빨리 볼거라고도 생각 못했다. 기합 빡 들어간 종인이는 언제봐도 멋있고 잘생겼고!!


전사의 후예가 넘 짧아서 아쉬운데 짧은 만큼 임팩트는 강한거 같다. 슬라이딩 해서 자리에 앉아서 고개 까딱이는거 완전 간지 짱. 종인이 무대 위에서 표정은 언제봐도 흠잡을데가 없다. 미로틱 같은 경우에도 마침 내가 딱 좋아하는 부분이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라서 좋구나. 한번의 키스와 함께 날이 선듯한 강한 이끌림 할때 종인이 표정은 진짜 세상 모든 여자를 후릴 수 있다는 자신감이 가득한 듯 한데 목소리는 어려서 그 갭이 좋다. 한껏 허세부리는 남자애 같기도 하고 친구가 말했듯이 섹시한 척 하는 남자애 같기도 하고 그렇다. 그 뒤에 나오는 하이라이트 고음 파트 춤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미로틱 부분이었는데 역시나 종인이d 예~!! 하는 순간 발을 한바퀴 돌려 차는 거 부터 해서 웨이브로 이어지고 그 뒤 골반 튕기기까지. 선배님들이 추는 것과는 또 다르게 소화 하는데다가 안무 그 특유의 쫠깃하고 섹시한 맛은 고대로 살아 있다는게 신기하다. 미로틱은 짧아서 아쉬웠음..ㅠㅠ 

그리고 루시퍼! 루시퍼 예전에 샤이니가 추는 걸 봤을 때도 저 골반 튕기는 안무가 굉장하다고 생각했는뎈ㅋㅋㅋ 종인이가 튕기는 골반도 굉장하닼ㅋㅋㅋ 종인이는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몸이 정말 탄력적인거 같아. 절도 있게 끊어지는 듯 하면서도 전혀 거슬림 없이 다음으로 이어지는 그 일련의 모습들을 볼때면 항상 감탄하게 된다. 러버홀릭 로보트로닉 이부분 안무 루시퍼에서 젤 좋아하는데 이 부분도 해줬어..ㅠㅠ 이 리믹스 구성한 사람은 누굴까. 날 위한 구성이었나ㅠㅠ 진짜 절 하고 싶다 ㅠㅠ


큰 무대라서 긴장했을텐데도 너무 너무 잘해줬고 감동적이었고 역시 김종인이 최고구나 싶었던 무대였다. 나중에 숙소가서 올라온 영상을 봤는데 정말 얼척이 없었더랬지! 발카도 그런 발카가..ㅠㅠ.. 진짜 엠넷은 반성해야 된다. 엠카 카메라 좀 잘잡으면 무얼 하나! 중요한 이런 큰 무대 카메라를 고따구로!! 애들 첫 시작 파트때 위에서 잡아준거만 고마움. 그거 말곤 정말 아이고ㅠㅠ..




그리고 상탐♡ 나는 장내에 있었으면서도 왜 신인상 지나간걸 몰랐징..? 안터지는 쓸지로 열심히 검색질 하느라고 애들 신인상 결국 못탄건 알았는데 일케 또 없는 상을 만들어서 주시넼ㅋㅋㅋㅋㅋㅋ 어찌됐든 홍콩까지 갔는데 상타고 돌아와서 다행이야. 신인상이었음 좋았겠지만 어찌됐든 상 탔으니까 됐당... 이 상타고도 울것처럼 막 울먹울먹 거리는데 진짜 신인상 탔으면 울었을라나. 종인이 우는거 보고싶다..ㅜㅜ.. 의외로 절대 안울게 생겨가지고는 영화보고도 울고 상타고도 울먹울먹 거리고 참 그런거 보면 역시 사람은 겉으로 판단하면 안된다는걸 느낌ㅋㅋㅋㅋ 종인이 심각한데 양 옆에 형들은 마냥 기분이 좋은거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왜 양쪽에 엠케이 최장신을 끼고 있는거죸ㅋㅋㅋ 김종인 160 같아 보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시상식 준비하느라고 울 애들 넘나도 고생했고 수고해쪙. 역시 갔다오길 잘했당. 이렇게 이쁜걸 내 눈으로 직접 보게 되다니ㅠㅠ 흑흑 좋다 진짜. 신인상은 골디에서 타면 돼!!


Posted in : LOVE at 2012. 12. 4. 04:26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