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인이 왤케 오랜만에 보는거 같징..ㅜㅜ 어제도 봤는데.. 매일봐도 매일 새로운거 같다. 비록 11월에도 케어리스 케어리스 하고 있었지만은 이젠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우니까 됐어;ㅅ; 아이돌은 역시 흰 옷이 진리! 여섯 다 흰 옷 입으니까 좋다잉. 근데 종인이 바지는 싯타잉. 바지 저게 머야, 정말. 저 바지 도대체 몇 벌 있는걸까. 한벌 태우는 걸로는 안될거 같다. 슴 전시회때 저 바지 전시 되어 있었는데도 종인이 그 기간에도 저 바질 입었던걸 생각해보며... 또르르.. 비즉. 저딴 바지가 겁나 많다니 이건 진짜 비극ㅜㅜ 난 종인이 스키니 라인이 정말 좋단말이에요. 다리도 길고 예쁜데다가 춤선도 고와서 스키니 입으면 정말 보는 맛이 있는데! 거기다 요새 코디는 종인이 안에 이너를 저렇게 나폴나폴 긴 민소매 입히는데 맛들렸나보다. 난 저 코디 밸룬데 왜 자꾸 입히지. 저렇게 입힐거면 위에 자켓을 안입히던가. 아니면 이너를 걍 다 바지에 넣어 입히던가 하지. 근데 요즘 날씨에 위에 자켓을 안입히면 종인이 얼어 죽을거니까는, 이너를 좀 다른 스타일로 해주세요. 아니면 자켓을 티셔츠랑 비슷한 나폴나폴한 가디건 같은걸로 입혀주면 이쁠거 같은데. 근데 옷만 보면 너세상 춰야될거 같을듯 ㅋㅋㅋ

저 머리가 더쇼때 그런 동그란 드라이만 아니면 예쁜거 같다. 어제도 가르마 타서 이케 넘긴 머리 예뻤음! 맨 첨에 봤을때는 헉 오대오야ㅜㅜ 하긴 했는뎈ㅋㅋ 오대오까진 아니었고 나름 셋팅 들어가서 괜찮았던거 같다. 거기다가 어제 코디랑도 잘어울려서 좋았음. 오늘 머리도 약간 맥스스텝 뮤비 스타일로 세팅해서 귀엽당. 절케만 세팅해줘도 팬들 멘붕 안왔을건데 도대체 더쇼는 무엇을 남긴걸까.

여하튼 오랜만에 무대도 빠와뿔하게 마마를 부르고 가신 엑소케이님들. 12월에도 마마 부를걸 이젠 각오 하고 있습니다. 6월에 막방 보면서 이제 마마 못볼거 생각하니 아쉽네ㅜㅜ 했던게 무색하게 반년을 더 마마해주시는구나. 화아.. 



Posted in : LOVE at 2012. 11. 20. 04:05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