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받았습니당!! 칭구님 감사해영 댜룽댜룽 ♡


요 근래에 컴백도 안하믄서 뭔 놈의 스케줄이 그렇게 뜨는지. 것도 막 당일 통보, 그 전날 통보.. 슴은 너무 순이들한테 가혹한거 가테영. 미리미리 알려주면 어디가 덧난답니까!! 이래저래 깨알같이 챙겨서 다니기는 했는데 뭔가 조용히 있으니까는 이상하네. 예전에는 후기도 열심히 쓰고 그랬는데 게을러 졌는갑다~!

중앙대에서 애들 급 개인기 시켜가지구 진지한 표정으로 자기 차례 기다렸던게 제일 기억에 나구 그 다음엔 종인이 마이크가 고정 안되가지구 자꾸 코로 노래 불렀던거랑 마이크 선 날라다녔던거 ㅋㅋㅋ 병원에서 막 케어리스! 케어리스! 이건 전쟁이 아늬야~!!! 이런거 할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너세상. 생각보다 상식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담에 경복고는 영상으로만 봤는데 애들 각잡고 춤추던게 기억에 난닼ㅋㅋ 내 생에 그렇게 각잡힌 마마는 처음 봤던듯. 사장님 앞이라서 긴장한고니?ㅋㅋㅋ 그렇게 빠와 넘치고 각잡힌데다가 일치된 안무를 할 수 있으면서 너희들..;ㅅ;...


그리고 더쇼는 누구나 다 그렇듯 종인이 머리.. 보자마자 경악에 소리를 질렀는데 주변에 있던 다른 여그룹 팬 남자들이 내가 엄청 좋아하는 줄 알고 쳐다봐가지고 민망. 그날 보고 나온 내내 뭘까.. 뭐였을까.. 하믄서 나왔는데 그냥 이제는 익숙해졌는지 귀여운거 같당. 근데 진짜 남자애들은 구렛나루 엄청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헤어팀은 무슨 생각으로 애들 구렛나루를 자꾸 밀어버리는거지..? 왜그래요. 남자한테 구렛나루는 자존심이고 세후니한테는 용기이고 그렇단 말입니다. 저렇게 동그랗게 빡시게 고나리 하는거 좋아하긴 하는데 저 머리스타일에서는 저건 너뭌ㅋㅋ 선을 정갈하게 만드니까는 셋팅은 맥스스텝 뮤비에서 정도로 해주면 좋겠다. 맥스스텝에선 평범하게 옙뻤단 말이지..? 그냥 정갈한 드라이가 문제였던듯. 그랬던거 같아! 왠지!! 맥스스텝 때 종인이는 짱짱 예뻤으니까!




빡세게 드라이가 잘 먹은 머리 ㅋㅋ



뭐 이젠 컴백 언젠간 하겠지 싶구 그렇다. 데뷔도 힘들었는데 컴백도 힘들다 야.. 니네 정말 ;ㅅ; 연습하고 있는 자기들도 답답할 거 같아서 그냥 나라도 여유있게 기다려야지 싶다. 근데 그게 맘처럼 쉽지 않아. 굉장히 조바심 나;ㅅ; 보고싶거든. 보고싶어ㅜㅅㅜ



+) 오늘 공홈에 생일 후기 남겨준 크리스 때무네 웃겨 죽을거 같닼ㅋㅋㅋ 공항에서도 소중히 끼고 다니던 라마가 이름이 붙어서 돌아 왔다닠ㅋ 에이스찡 ㅋㅋㅋㅋ 귀엽다곤 생각했는데 크리스가 진짜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가지고 정말 보는 내내 웃겨 죽을거 같음ㅋㅋ 사진도 너무 웃기단 말이에욬ㅋㅋ

애들 글 쓰는게 넘으 예쁘다. 크리스가 생일을 저와 어머니의 특별한 날이라고 표현한 것도 그렇고 항상 팬들에게 '각각의 당신들' 이라고 써주는 것도 그렇고 참 말을 예쁘게 잘해. 뭔가 감동 찡하게 울림. 근데 사진땜에 감동 까머금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들은 내 예상보다 훨씬 재미있고 웃긴 애들이 아닐까 싶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슴은 사진 좀 크게크게 풀어 달란 마리에여..ㅜㅜ....



Posted in : LOVE at 2012. 11. 7. 04:02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