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긔엽다는 말 밖엔 나오지 않는! 힛토위! 구리 뒤에 엘이디판도 맘에 안들고 조명도 맘에 안들어가꼬 징짜 이를 갈았는데 종인이가 나와서 빵싯대고 귀염떠니까는 그딴건 보이지도 않는구나..ㅜㅜ.. 우리 종인이는 진짜 행사만 가면 기분이 좋아 죽는듯. 집에와서 피곤하니까는 무대 하나만 하고 자야징~ 했는데 컷버젼까지 만들게 하다니.. 김종인 대단한 놈. 대기실에서 대기하믄서 심심했는지 손바닥에 낙서도 하궄ㅋㅋ 그 상태로 무대 올라와서 팬들 당황하게 만들고 진짜 널 어뜨카면 좋니..ㅜㅜ 
엑소 로고 부심인지 먼지 몰라도 입은 나시티가 벨트를 덮으니까는 은근히 고나리하는 것도 귀엽다. 로고 벨트가 보여야 한단 마리에여 ㅂ_ㅂ! 진짜 깨알같은 포인트가 많았던 무대인거 같다. 모션도 그렇고 표정도 그렇고 정말 이마만큼 기분 좋은 종이니 오랜만에 보는 듯. 일케 모아놨는데도 분명 내가 놓친 포인트가 있을거야. 얼렁 풀버젼도 해서 맨날맨날 봐야짓.







그리고 또 귀염 터졌던 인터븈ㅋㅋㅋ 인터뷰에선 갑자기 소감듣자고 하는 리다형이 갑인듯ㅋㅋㅋ 애들 다 당황해하면서 웃는데 나는 좋았당. 애들 더 볼 수 있어서 리더큐 땡큐~! ㅋㅋㅋ 우리 미자 두마리는 요새 사랑합니다에 꽂혔나보다. 올공에서도 사랑합니다로 퉁치더니만.. 사랑한다는 고백도 좋지만 좀 더 오래오래 니들 목소리 듣구 시픈 맘도 좀 알아줘쓰면 좋겠어;ㅅ; 


인터뷰어가 되서 세후니한테 질문하고 수호가 올드한 멘트 칠라구 하니까는 또 깨알같이 반응하는 거. 물통하고 마이크 두개 들고 물개박수 치는거랑 하트할라다가 실패하고ㅋㅋ 내 귀요미가 요잉네..ㅜㅜ.. 찬열이가 앨범 준비 하구 있다니까는 또 춤춘다. 올공 행사에서도 앨범 얘기 나오니까 춤추던데 스포인가. 너무 대놓고 막 던지는 스포라서 되레 의심이 가는 이 상황 모다..? 김종인 모다..?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암때나 춤 잘추는 애라서 감도 안잡힌다. 그냥 나는 빨리 니들이 나왔으면 좋겠엉..;ㅅ;..


산들산들 바람 부는 코스모스 축제에서 애들 만나니까는 기분 좋았당. 낮에는 해가 뜨겁더니만은 밤 되니까 진짜 애들 말대로 선선해져가지구 일교차 때문에 몸관리 하기도 힘들듯. 요새 애들 체력도 좀 후달려 보이던데 체중 관리때문인가 싶다. 체중 관리도 좋지만 니네 몸 생각도 해가면서 하렴. 일교차가 크니까는 감기 조심하고. 그러고보니까는 마마 저 의상을 한여름에도 입어가지고 애들 떠죽는다고 걱정했는데 이제는 저 의상이 얼추 어울리는 날씨가 되었다. 정말... 니네 들어간지 이제 네달 되가는구나...?ㅜㅜ 활동기보다 더 긴 공백기를 가지고 있는 신인 그룹 엑소케이입니다..ㅜㅜ 엉엉엉..ㅜㅜ 얼렁 나와..ㅜㅜ




Posted in : LOVE at 2012. 10. 9. 03:24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