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연히 지니쇼가 왜 대전보다 앞이라고 생각했지..? 6월에 했다니 생각보다 늦게해서 놀랐다. 그러고보니 종인이가 공홈와서 오라고 홍보했던 것도 지니쇼였지. 유채꽃 행사 이후 첫 행사였던가. 조그마한 무대를 둘러싸고 복작복작했던 사람들로 발디딜틈 없던 동대문. 난 진짜 그때 동대문에 몇년만에 가봤더라. 기억도 안난다. 여튼간 두번째 행사였고 갈까 말까 그냥 이유없이 고민하다가 간 행사였는데 역시 가길 잘했던거 같다. 역시 뭐든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면 하고 후회하는게 나아. 

야외 행사라서 기분 좋은 종이니. AR쇼 체험하고 나서는 땀에 쩔어가지궄ㅋㅋ 옆에서 코딘지 누군지가 머리좀 이케 만지라고 시키는거 같은데 만져도 복귀되지 않는 머리..뷰_뷰 준면이 형이 만져주고 세후니가 만져줘봤자 존내 똑가틈ㅋㅋㅋㅋ 아휴 김종인 머리 답없다 진짜. 거기다가 자기가 머리도 만질줄 몰라가지고 더ㅋㅋㅋ 다른 애들은 머리가 흐트러져도 그럴싸하게 정리 다 하던데 종인이는 흐트러지면 답없음ㅋㅋ 자기가 만져봤자 더 산발만 되고 망가지기만 하고.. 그냥 냅둬;ㅅ;..

이래저래 웃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고 깨알같은 반응도 보여준 행사라서 보는 나도 흐뭇하고 좋았는데, 아 아련해. 6월이래ㅜㅜ 지금 찬바람 나는 11월에 가까운데 6월달 종인이 보면서 좋아하고 있어. 이게 뭐람?ㅜㅜ


아무튼 우리 종이니 이뿌당. 종인이는 이뿐데 결과물이 거지같아서 내가 안열어보고 걍 고대로 묵혔는데 때가 되니까 다시 다 꺼내게 되는구나. 공백기 좀만 더 길어지면 묵혀뒀던 캠 다 꺼내서 추억 팔이할거 가텡. 그러기 전에 나와. 제발 부탁이얌 ㅜㅜ



+) 오늘 거하게 공홈 행차하셔가지고 답글만 백 몇개 달아주고 가신 김종인님. 나는 일해서 제대로 들여다 보지도 못했는데;ㅅ; 한번오면 답글 폭탄을 날리고 가는구나. 하나같이 다 귀엽고 깨알같아서 보는 내내 엄마미소. 시작 첫글에 긴급 하고 말머리 붙인것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잔망둥이 가트니라궄ㅋㅋㅋ 키보드 조련질이 한단계 더 업그래이드 된거 같아가지고 누나는 설렌다. 나는 여전히 그냥 개빠수닌데 너는 착착 아이돌 레벨을 높혀가고 있구나. 좋아요b 김종인 좋아요b 




Posted in : LOVE at 2012. 10. 27. 05:04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