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영상으로 올리고보니 우리 애들 영상이 얼마 없다는게 비극.. 큽.. 얼렁 애들이 커서 세트리스트가 늘었으면 좋겠다. 적어도 너의 세상으로는 해줄줄 알았는데 것도 안해주네. 흔한 한류콘에서도 했었는데 슴콘서 안하다니 정말 비극이야 비극. 뭐 다음 슴콘때는 열심히 하겠지. 애들 연습하는 것보다 다른 소식이 더 많이 들렸던 이유도 알거 같다..




MAMA! 노래는 EMERGENCY. 요새 심심하면 티져보는데 보다가 생각난김에 맞춰서 오려붙이기~ 마마는 이제 많이 봤으니까 새로운 무대가 보고 싶다.. 오려붙이기 안하고 시포요. 






힛토위~ 타오로 시작해서 종인이 포커스로 이동. 타오맘님의 애타는 외침이 들리는 거 같아서 나도 모르게 엠이 나왔을 땐 타오를 쫓고 있었다.. 히스토리는 확실히 6명에 맞춰진 안무라서 그런지 마마처럼 완전체가 되었을 때 신박하고 꽉차다는 느낌보다는 어딘가 산만하다는 느낌이 강하다. 다음 앨범때는 12명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무대가 보고 싶은데, 똑같은 곡을 나눠서 활동해야 되니 아마 그건 힘들겠지. 꽉 찬 무대구성을 보고 싶었는데 그건 단콘때나 볼 수 있을라나. 단콘이라니 완전 꿈같은 말이다. 애들이 단콘에 서다니 상상만으로도 현기증이 나고 눈물이 터져나올라그래..;ㅅ;

12명 된 김에 진짜 너의 세상으로 그 티져 한번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보컬 나누기가 애매해서 그랬나. 너세상은 12명 안무가 더 드라마틱하고 예쁜데. 그걸 보여줄 수 업서서 슬프네요. 티져 옷 입고 춰줬으면 하..ㅜㅜ.. 지나고나니 아쉬움이 남는 슴콘이여.







그리고 인사! 12명이 쪼르륵 자기 인사만 하고 다음 무대로 넘어가다니. 바보들.. 니들도 막 토크하고 그랬어야지..;ㅅ; 여수에서 처럼 장기자랑도 하고 그러란 말이야! 역시나 연차가 딸리는 가수는 슬프다. 2년뒤 2014년 슴콘은 애들 비중이 이것보단 더더 커지고 토크도 잘 하고 말도 잘하고 그러겠지. 우리 팬석 펜라이트도 생기고 그땐 빛나는 팬석이었으면 죠케써효. 그리고 에셈이 해외팬 우대같은거 안했으면 좋겠어요ㅗ 



Posted in : LOVE at 2012. 8. 22. 21:13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