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무대는 미꾸랍고 라이브는 해야하고 보는 나도 정신 없고 걱정되는데 무대에 서는 본인들은 얼마나 정신 없었을까. 안그래도 비오는 행사가 처음이라가지구 걱정했는데 그래도 별다른 문제 없이 잘 마친거 같아서 안심된다. 찬열이가 몇 번 미끄덩 하긴 했지마는 그래도 크게 안넘어진게 어디야. 큰 행사라가지고 긴장 많이 했을텐데 잘했어!!!

는 내 감상인데, 무대 내려가는 김종인이는 또 그렇지 않았던 모양이다. 걍 내려가면서 그날의 무대를 반성하고 저렇게 행동으로 나오는 행동에 나도 모르게 감동받음. 멋있어..;ㅅ;.. 종인이 완전 프로같아..;ㅅ;.. 저게 무대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서건 추적추적 비가 멎지 않는 날씨에 대한 불만이건 간에 어찌됐든 무대를 마친 것에 안도하지 않고 곱씹어 보는게 마냥 어리게만 보고 있어도 프로긴 하구나 싶었다. 데뷔한지 이제 4달 좀 넘어서 아직도 나는 애들이 무대에서 어찌할 줄 몰라하는 신인같은데 마인드 만큼은 그래도 훈늉하게 장착하고 있는거 같아서 기분 좋다. 소소한 행동이지만 마음 가짐을 알 수 있는거 같아서 좋다. 앞으로 더더더더 발전 할 수 있을거야. 기적은 노력의 다른 말이라고 선밴님이 그랬잖니..?

그나저나 종인이는 왜저렇게 큰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는걸까. 이쯤되면 적응할만 하지 않나. 진짜 청각이 유달리 예민하긴 한 모양인지 혼자 설레설레 고개 저으면서 가다가 폭죽소리에 또 깜짝! ∑ㅂㅁㅂ! 눈 땡그래져가지고는 후다닥 무대 뒤로 들어가는게 긔엽단 말이예요;ㅅ; 왜케 깜짝깜짝 잘 놀래나 몰라. 진짜 나중에 종인이가 정말 폭죽 소리, 큰소리에 익숙해져서 안놀라면 뭔가 아쉬울듯. 왜 아쉬운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아쉬울거 같다;ㅅ; 계속 그렇게 맨날맨날 놀라줘. 




칭구가 찍어준 엔딩 영상. 데세랄 캠 조으다. 종인이 태극기 팔락팔락 하는 것도 긔엽고 마지막에 팬들향해서 인사 해주는것도 귀욥공. 평소라믄 하트를 날려줬을텐데 손에 태극기가 있으니까는 대신 안녕으로! 쿨한 안녕이네잉. 비오는데 고생 많았당.

비오는 날 행사도 잘 마치고 그 남자만 득실거리는 지니체고 행사;;도 잘 마치고 돌아온 우리 엑소 장하다잉dd 슴콘 준비 열심히 하고 앞으로 나올 정규 앨범 준비도 열심히 홧팅♡ 


Posted in : LOVE at 2012. 8. 16. 23:56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